전 계층 인플루언서 보유
마이크로 인플루언서(1만+)부터
메가 인플루언서(100만+)까지,
브랜드 니즈에 맞춘 정교한 매칭이 가능합니다.
인플루언서
브랜드와 타깃의 접점을 심층 분석해
인플루언서 기반의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설계합니다.
![]() |
전달보다 설득이 어려운 시대,
이제는 ‘누가 말하느냐’가 더 중요해졌습니다.
소비자는 브랜드의 말보다, 믿을 수 있는 사람의 이야기에 반응합니다. |
---|
![]() |
---|
전달보다 설득이 어려운 시대,
이제는 ‘누가 말하느냐’가 더 중요해졌습니다.
소비자는 브랜드의 말보다, 믿을 수 있는 사람의 이야기에 반응합니다. |
LEADER’S POINT
브랜드를 담은 콘텐츠, 시작부터 섬세하게마이크로 인플루언서(1만+)부터
메가 인플루언서(100만+)까지,
브랜드 니즈에 맞춘 정교한 매칭이 가능합니다.
단순 도달이 아닌, 브랜드 메시지에
최적화된 인플루언서만 선별하여
소수 채널로도 높은 설득력을 확보합니다.
브랜드의 방향성과 캠페인 목적에 맞춰 설득력 있는
콘텐츠를 기획하고, 촬영 전 PPM을 통해
디테일을 조율하며 완성도를 높입니다.
단발성 시딩뿐 아니라,
필요시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 콘텐츠 제작이나
광고모델 연계까지 확장 가능합니다.
PROCESS
진행 절차프로젝트 매니저와의 상담을 통해 브랜드의 마케팅 목표와 타깃 특성을 분석하고, 목적에 부합하는 콘텐츠 방향성과 채널 전략을 수립합니다.
캠페인 목적과 방향에 맞춰 콘텐츠 콘셉트, 채널 운영안, 커뮤니케이션 포인트 등을 정리한 기획안을 제작합니다.
필요 시 촬영 디렉션과 가이드라인이 포함된 PPM 자료를 병행 제작합니다.
브랜드의 방향성과 조건에 맞는 인플루언서를 선별해 리스트를 제안하고, 후보군과 세부 내용을 조율한 뒤 최종 확정합니다.
확정된 인플루언서에게는 캠페인 가이드를 공유합니다.
도달률, 반응률 등 주요 지표를 기반으로 캠페인 성과를 분석하고 인사이트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최종 비용 정산 및 마무리 안내 후 프로젝트를 종료합니다.
캠페인 일정에 따라 콘텐츠 제작과 업로드를 진행하고, 게시 전후로 메시지 일관성을 검수합니다.
퍼포먼스를 실시간 모니터링하며, 브랜드 의도에 부합하는 노출과 반응을 유도합니다.
프로젝트 매니저와의 상담을 통해 브랜드의 마케팅 목표와 타깃 특성을 분석하고, 목적에 부합하는 콘텐츠 방향성과 채널 전략을 수립합니다.
캠페인 목적과 방향에 맞춰 콘텐츠 콘셉트, 채널 운영안, 커뮤니케이션 포인트 등을 정리한 기획안을 제작합니다.
필요 시 촬영 디렉션과 가이드라인이 포함된 PPM 자료를 병행 제작합니다.
브랜드의 방향성과 조건에 맞는 인플루언서를 선별해 리스트를 제안하고, 후보군과 세부 내용을 조율한 뒤 최종 확정합니다.
확정된 인플루언서에게는 캠페인 가이드를 공유합니다.
캠페인 일정에 따라 콘텐츠 제작과 업로드를 진행하고, 게시 전후로 메시지 일관성을 검수합니다.
퍼포먼스를 실시간 모니터링하며, 브랜드 의도에 부합하는 노출과 반응을 유도합니다.
도달률, 반응률 등 주요 지표를 기반으로 캠페인 성과를 분석하고 인사이트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최종 비용 정산 및 마무리 안내 후 프로젝트를 종료합니다.